Open Site Navigation

mtl은 건강한 식문화, 환경에 대한 책임, 지속 가능한 디자인, 평등의 질, 커뮤니티 그리고 서브컬쳐라는 다양한 가치 아래 우리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기 위해 노력합니다.

리프레시 데이 장소 도착해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본격적인 프로그램 시작입니다ㅎㅎ~







경찰청 철창살 팀과 그린 기린 그림 팀 2팀으로 나뉘어 우리 스튜디오 이미지를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현재 우리 스튜디오에 대한 이미지, 미래에는 어떤 스튜디오가 되면 좋을지 각자의 생각를 모아서 자유롭게 이미지를 만들기로 했어요.
푸짐한 상품 때문이었는지 서로 잘하겠다는 의지가 대단했답니다!

마법과 같은 반짝이는 작품을 제안하는 스튜디오라는 의미의 Magical Treasure Land! mtl을 표현한 그린 기린 그림 팀,
mtl스튜디오는 여러 재료를 사용해 새롭고 신선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은 경찰청 철창살 팀의 Party Cake!
짧은 시간동안 엄청난 결과물을 만들어 냈군요,,ㅎㅎ

각자의 작품을 프레젠테이션하며 우리가 생각하는 스튜디오, 우리가 앞으로 만들어 갈 스튜디오에 대해서 나눠볼 수 있었습니다.


이후에는 OKR을 함께 적어봤습니다.
개인적인 Objective(목표)와 Key Results(주요한 결과), 또 팀원으로서 팀과 함께하는 OKR을 적어봤어요!

우리 모두가 개인적인 성장을 이루고 또 팀도 함께 성장을 이뤄가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OKR 작성을 해보자 제안했는데
다들 진지하게 임해주시는 모습에 감동이었어요,,ㅎ
우리 모두가 자신의 목표를 떠올려보고 팀원으로서의 역할도 생각해볼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설거지까지 깔끔하게하고 떠나는 우리팀,,! (멋져,,)




이번 리프레시 데이를 통해 리프레시 한 것과 더불어 우리는 한 팀이라는 마음이 조금 더 생기지 않았을까 조심스레 기대를 해봅니다!ㅎㅎ





7월의 Refresh Day

written by Iver, Branding director




안녕하세요, mtl 브랜딩팀 팀장 Iver입니다.

시원하게 소나기 내리던 날, mtl 팀원들도 시원하게 리프레시 데이를 가졌습니다.
이번에는 외부 액티비티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자리를 갖고자 했는데요.
우리가 mtl이라는 하나의 팀으로 똘똘 뭉치면 좋겠다는 마음에 팀으로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계획해봤습니다.
또 스스로 목표를 생각하고 나눠보는 시간을 통해서 개인적으로 어떻게 성장할 수 있을지,
함께 성장한다면 어떻게 성장하고 싶은지 서로의 얘기를 들을 수 있는 시간도 가졌고요.

7월도 즐겁고 빡센(?) 리프레시 데이를 보냈답니다 :)!




출발 전 빡센 일정을 공유하는 회의를 거치고..ㅎ
곧 시작될 치열한 This is competition!을 위해 비오기 전 후다닥 재료를 사러 떠나봅니다. 어떤 재료를 살지 궁금하군요..

(E) official@morethanless.kr

(A) Hyochangdong 5-129, Seoul

© 2022 mtl All Rights Reserved | mtl Company | mtl.co.kr 

CONTACT

FIND US IN

감사합니다!

LEAVE US MES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