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l은 건강한 식문화, 환경에 대한 책임, 지속 가능한 디자인, 평등의 질, 커뮤니티 그리고 서브컬쳐라는 다양한 가치 아래 우리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기 위해 노력합니다.

krk
2021
각 지역의 프리미엄 밀키트와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 Market krk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그리고 어플리케이션 작업물입니다. 브랜드가 추구하고자 하는 내추럴 럭셔리와 로컬을 표현하기 위해 웹 매거진이라는 방향성으로 브랜드를 전개하였고, 자연스러운 백그라운드 컬러와 밝고 대비되는 브랜드 컬러로 자연적이면서도 신선한 재료들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Brand Identity / Package Design
Food Platform
Year.
Scope.
Field.


















